다섯 장의 카드 중 ‘태양’ 카드 뽑은 100명에게 치킨 상품권 증정
![]() |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초복을 맞아 치킨상품권을 증정하는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다방> |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초복을 맞아 치킨상품권을 증정하는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역대급 무더위에 대비하는 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타로카드 형식으로, 초복을 앞두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는 다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다섯 장의 운세 카드 중 ‘태양’ 카드를 선택하면 당첨되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초복 당일(11일) BHC 치킨 모바일 상품권(뿌링클 콤보+콜라 1.25L)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디당 1일 1회, 카카오톡 공유 시 최대 2회까지 가능하다. ‘썸머 데스티니’ 이벤트는 말복에도 초복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방의 마케팅실 장준혁 실장은 “평년대비 높은 기온이 예고된 올여름,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올여름 운세도 확인하고, 든든한 한끼도 챙기는 복날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저작권자ⓒ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