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호수공원과 도심 야경 시티뷰를 동시에 누리는 더블조망권
![]() |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투시도 |
대우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 용지 65블록에 동탄 라이프 오피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를 6월에 분양한다고 밝혔다.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앞자리에 위치하는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는 지하1층~지상15층, 2개동,전용면적 29~71㎡로 구성된다. 소형 사무실 564실, 업무시설 31실이 공급될 예정이다. 동탄에서 보기 힘들었던 동탄호수공원과 도심 야경 시티뷰를 동시에 누리는 더블조망권을 갖췄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는 조망권, 교통, 다양한 인프라 등 입지 뿐만 아니라 테라스 및 특화 설계까지 듀얼 프리미엄을 갖춘 신개념 라이프 오피스다. 주변에는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론트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그리고 대규모 쇼핑문화단지 그랑파사쥬, 호국공원 등 다양한 문화·생활 인프라가 있다.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수도권 최대 신도시인 동탄을 비롯해 수원, 오산, 용인 등 약 300만명의 배후 수요를 갖췄다. 화성 반도체 클러스터와 동탄테크노밸리, 6곳의 산업단지 등 주변에 많은 기업들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세계적인 반도체 극자외선(EUV) 노광장비 기업인 네덜란드 ASML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호수공원 지원용지에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약 2,400억원 규모 투자에 나서기로 하면서 동탄2신도시의 미래 성장동력이 한 차례 더 커졌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심 고객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신분당선 동천역 인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저작권자ⓒ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