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최중심, 신세계백화점,CGV, 로데오거리 등 우수한 인프라
경의초 도보 3분대 안심통학, 교육환경 좋아
의정부동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면적 구성
![]() |
▲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 ' 조감도 |
신동아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선보이는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을 6월 17일 오픈한다.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주상복합아파트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27-4번지에 위치한다.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오는 27일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28일 1순위 해당, 29일 1순위 기타, 3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이며 계약은 7월 18~20일이다.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60% 중 50% 이자후불제 혜택이 주어진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분양관계자는 “GTX-C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까지 도보 3분대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GTX 프리미엄 최대 수혜지로 기대된다”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바로 앞에 위치하며 의정부제일시장, 의정부로데오거리, 은행, 병원,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하다”라고 말했다.
GTX-C 노선은 청량리, 삼성, 양재 등 서울 중심권과 강남을 통과하는 노선으로, GTX 노선 중에서도 알짜 노선으로 평가받고 있어 의정부역과 가까운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최대 수혜 아파트로 떠오를 전망이다. GTX-C 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등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의초등학교까지 도보 3분대로 통학이 가능하며 의정부중, 발곡중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와 가깝게 중랑천이 흘러 보다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세대는 전 타입 4Bay로 설계됐으며, 84B타입의 최상층에는 다락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2.4m의 천장고, 11자형 주방 및 주방 팬트리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내 도서관, 독서실, 카페 등의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단지 내 주차관제 시스템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CCTV, 22mm 로이 이중창 등 안전 시스템이 설치되며 LED 조명,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등 에너지 절약 시스템, 세대 환기 시스템, 부스터 펌프 급수 시스템, 그리고 주차장 환기 시스템 등 웰빙 시스템도 설치된다. 주차장은 편리한 자주식 주차 설계에 이 중 35%는 확장형 주차장으로 조성되며 전기자동차 전용 주차공간 및 충전설비도 설치된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저작권자ⓒ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