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분양

박인선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0:30:11
  • -
  • +
  • 인쇄
전 가구 전용 84㎡,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
내년 12월 입주 후분양 아파트
▲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조감도<자료제공=우미건설> 

우미건설이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를 8일부터 분양한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가격경쟁력을 갖췄다.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 시기(내년 12월)도 빠르다. 또한 GTX-A 운정역(공사 중)이 예정돼 있어 서울 출퇴근도 편리하다.

해당 단지는 파주 운정3지구 A33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 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옆 초등학교 예정부지와 북측으로 고등학교(예정부지)가 있으며 초롱초, 심학중 등으로 도보 통학도 가능하다. 또한 단지 북측으로 문화공원이 인접하며, 주변으로 삼학산 산림공원 등도 위치한다. 이 밖에 주변으로 상업시설 예정부지가 계획돼 있고,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 아울렛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내년 하반기 조기 개통이 계획돼 있는 GTX-A운정역(공사 중)의 이용이 수월하고, 인근에는 경의중앙선 및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공사중),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 다양한 광역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내부에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전 가구 4베이(Bay, 발코니와 맞닿은 방의 개수)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 100% 지하주차장(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 설계를 적용해 쾌적함과 안정성을 확대했다.

주요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비롯해 통학차량 하차 공간과 연계되는 카페 Lynn, 작은 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주는 에어클린시스템과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도입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802번지 일원에 마련되며, 12월 중 오픈 예정이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저작권자ⓒ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인선 기자 박인선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