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부동산회사 하우올리,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박인선 기자 / 기사승인 : 2022-12-14 00:47:39
  • -
  • +
  • 인쇄

▲중소형 부동산 전문 종합 부동산 회사 하우올리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자료제공=뉴스럴>

 

중소형 부동산 전문 종합 부동산 회사 하우올리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하우올리는 부동산 신축 개발을 비롯해 건축주의 중소형 부동산 건설사업을 대행하는 수익형부동산 전문 기업이다. 특히 중소형 부동산 건축 영역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건축 설계와 시공을 기본으로 한 부동산 개발사업을 추진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중소형 건축을 고민하는 예비 건축주들을 위한 다양한 건축 정보들을 공개하면서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예비 건축주들이 더욱 손쉽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장재영 하우올리 대표는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만전, 중소형 부동산 건축 전문 종합건설회사로의 자리매김에 역량을 모으고 있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중소형 부동산 신축 개발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하우올리는 시공사가 갖춰야하는 대표적인 역량인 건설 원가 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시공 견적, 중소형 건축물에 대한 높은 수준의 건축 시공 역량을 넘어 신축을 통한 수익형 부동산 개발 사업을 추진하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개발사업의 기획부터 사업성 분석, 설계 및 인허가, 시공, 임대 분양까지 부동산 개발 사업의 전 과정을 회사 내 전문 인력을 통해 PM(Project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우올리는 약 30명의 시공과 설계, 부동산 개발에 특화된 3040세대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다세대/다가구/다중주택 등 중·소규모 건물 건축에 대한 신뢰를 지속적으로 쌓아가고 있으며, 젊은 나이로 구성된 팀임에도 불구하고 중소형 부동산의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증명하고 있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저작권자ⓒ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인선 기자 박인선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