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아시아브랜드연구소 |
[한국건설경제뉴스=최대식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반려견기능식품 부문에서 견사돌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의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브랜드 대상으로 손꼽힌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반려견기능식품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견사돌은 슬기로운 반려생활을 위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동행은 하나라는 펫미(pet me) 정신으로 반려동물과 건강한 행복을 위한 기능성 펫바이오 영양제이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특허받은 디자인으로써, 치석제거에 탁월한 견사돌은 국내 최초 펫바이오 테크놀리지를 적용한 기능성 영양제로 반려동물이 보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도록 건강수명 10년 연장프로젝트를 연구하고 있다.
김종필 견사돌 대표는 “앞으로도 견사돌은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의 모범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견사돌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