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휴식의 침구류 PB 브랜드 '고이고이', 오늘의집 입점

박인선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9 09:21:26
  • -
  • +
  • 인쇄

▲더휴식의 침구류 PB 브랜드 '고이고이' <자료제공=더휴식>

 

프롭테크 스타트업 더휴식이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중 하나인 '오늘의집'에서 자체 PB 상품 브랜드인 '고이고이' 판매를 시작했다.

 

'고이고이'는 더휴식에서 자체 개발한 침구류 브랜드로 숙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호텔 분위기의 침구류 매트리스와 베개 등 침구류 제품을 제공한다. 

 

고이고이의 모든 제품은 더휴식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국 34개의 아늑 호텔에서 사용 테스트를 거친 후, 일정 수준의 만족도 평가를 통과한 제품만을 판매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고객들은 오늘의집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고이고이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매트리스의 경우, 고이고이 국내 공장에서 100% 직접 생산하고 있다. 롤팩 형태로 박스에 포장되어 간편하게 개봉 및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순두부 베개로 알려진 고이고이 베개 제품은 보온성과 벌키성이 우수한 폴란드 구스를 사용하여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고이고이 브랜드는 더휴식에서 직접 운영 중인 전 호텔에서 사용하고 있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제품을 이용한 후, 현장에서 QR 코드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이재경 더휴식 비즈니스 운영 이사는 "나만의 맞춤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오늘의집 플랫폼을 통해 고이고이 침구류 제품의 색다른 매력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의집과 협업하게 됐다"며 "오늘의집 앱을 자주 이용하는 4060 세대들에게 더휴식에서 제공하는 고이고이 브랜드를 알리고, 나아가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저작권자ⓒ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인선 기자 박인선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